본문 바로가기

풍경

외암리 민속마을

지중해 마을 다음으로 다녀 온 곳입니다.

몇년전에 가보았던 곳인데, 가보니 변한 것이 없네요...

울딸,와이프, 처재는 처음 왔다고 하네요..


위세명의 여자분들은 얼굴 노출을 극도록 꺼려서 사진을 뺐네요...

line_characters_in_love-3




매표소 입구를 지난자 마자 왼쪽으로 가시면 감이 주렁주얼...

아직은 아니지만, 이제 가을이구나 하는 생각 듭니다..

 

 

brown_and_conys_secret_date-1

 

 

 

 

 

 

 

 

입구 표지판이 눈에 보입니다..

왼쪽 방향으로 들어갔지만, 시간대가 맞지않아 떡매 치는 것을 못 보았네요..

moon_salaryman_special-5

 

 

 

 

 

돌담길을 따라 걷다보니 오른쪽으로 그네뛰는 아낙네(?) 들이 보입니다..

울딸, 그네를 보더니 저기가자고 재촉 합니다...

그네를 보면 무진장 좋아 합니다...

brown_and_conys_cozy_winter_date-3

 

 

 

 

 

주말이라 연인들도 많네요...

청춘이 그리워요...

line_characters_in_love-40

 

 

 

 

그네에서 한참을 놀다가 다시 걷기 시작합니다..

아빠 !!! 개구리 있어 하고 외치네요...

웅크리고 있는 모습이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leonard_special-22


 

 

 

 

 

 

벼들도 이제는 누럭게 익어가고, 하늘은 더 없이 맑고 푸릅니다..

moon_high_school_memories-18

 

 

 

 

 

날이 더워서  모두 양산을...

근데 우리는 기냥 돌아다님...ㅋㅋ

moon_diet-16

 

 

 

 

 

 

우리네 고향 풍경 입니다..

너무나 정겨운곳이죠...


가을이 너무 아름다운 곳이네요...

james_special-4

 

 

 

 

가을 하면 생각 나는 꽃...

근데 요즈음은 시도때도 없이 보이는 꽃 입니다..

brown_and_conys_loveydovey_date-16

 

 

 

 

 

내비로 외암리민속 마을 치면 나옵니다...

 

'풍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물안개  (0) 2014.10.15
함평밀재  (0) 2014.09.19
아산 지중해 마을  (0) 2014.09.15
독산성 일출  (0) 2014.09.11
2009년 9월 11일  (0) 2014.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