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사용후기

Salomon Men's XA Pro 3D Mid LTR GTX Hiking Shoe

얼마 전 차에 실려 있는 등산화를 보니 밑창이 다떨어져 있었네요...

등산을 자주 가는 것은 아니지만, 사진 찍으로 돌아다녀야 하기 때문에 등산화를 새로이 장만 했습니다...


요기조기 알아보았지만, 결국 지난 겨울에 방한화로 구입한 회사 제품 "SALOMON"제품으로 정하고


요기 저기 검색을 해서 찾아낸 등산화 입니다..


"Salomon Men's XA Pro 3D Mid LTR GTX Hiking Shoe,Black,9.5 M US "

 

 

요즈음 해외 직구매에 맛이 들려 있네요, 아마존에서 구입을 했고, 배송까지는 약 2주 정도 소요 됩니다...

오늘 우체국 아저씨의 문자가 왜이리 반가운지....


sally_and_friends-4

 

미국 애들도 이렇게 배송합니다...

 

 

 

 

 

포장을 뜯으니 상자가 나름 각이 나오네요..

근데 모서리는  배송의 아픔이 보이네요

불쌍한 상자...ㅋㅋ

line_characters_in_love-16

 

 

 

 

 

 

그리고 측면에 붙어 있는 스티커 즉, 신발의 색상 및 사이즈를  확인 합니다..

미국애들이랑 신발 규격이 다릅니다.. 이점 주의해서 구매하세요...


 

 

 

 

 

 

자 이제 보물 상자를 개봉합니다.....

line_characters_in_love-1


신비로운 자세로 이름 답게 누워 있네요...

 

 

 

 

측면 모습입니다... 디자인 주기네요...

넘 이뻐~~~~

brown_and_conys_cozy_winter_date-6

 

 

 

 

 

 

뒷 모습도 이쁘죠.....

brown_and_conys_cozy_winter_date-7

 

 

 

 

 

앞 모습은 약간은 투박 합니다..

근데 너무 실용적입니다... 끈을 풀때 아주 편해요... 조일때도 마찬가지이죠...

요게 매력이라 이걸로 선택 한 이유 입니다...

a_bosss_life-9

 

 

 


저는 발의 폭 사이즈가 좌우가 다릅니다.. 우측이 조금은 넓은데..

다른 회사 제품은 너무 불편 했는데, 이번 제품은 기존에 신어 본 회사 제품이라 좋네요...

 

착용감 무진장 좋습니다.. 발이 편안합니다...

신발은  발이 편안해야 합니다...

매우 만족합니다..

 

이상 개봉기였습니다...

다음는 사용기 올려 볼께요...

 

a_bosss_life-32

 


 

 

 



 

 

'제품 사용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칸투칸 P404 구스바지 개봉기  (0) 2014.12.22
따수미텐트  (0) 2014.12.18
수공예작품  (0) 2014.11.26
꽃병 촬영_포토박스  (0) 2014.11.12
Z07-5/ PHONE MONOPOD/셀카봉/블루투스리모콘  (0) 2014.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