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풍경

비에이 풍경

아침에 일어나 호텔 뒤로나갑니다...

목적은 폭포가 있는데,  장노출을 담아 볼려고 나가 봅니다.


이국적인 풍경이 눈에 들어와 브라켓팅 촬영으로 담아봅니다.

하늘 괜찬네요... 3일영행중 날이 제일 좋음..

나머지 이틀은 오전 날씨는  꽝 입니다....

 

 

 

 

 

 

 

아침을 먹고 출발 한 곳이 "철학의 나무"라고 불리는 곳입니다.

아침 안개가 자욱하더니만 근방 걷어집니다...

운치 있는 장면을 보고 감사의 기도를 드렸죠...ㅋㅋ

line_characters_in_love-4

 

 

 

 

 

 

 

 

 

 

 

 

눈덮인 능선의 아름 다움, 햇빛이  더욱더 멋집니다.

line_characters_in_love-7

 

 

 

 

 

 

 

 

 

 

마일드 세븐의 멋진 풍경입니다..

담배광고를 이고에서 촬영해서

명칭을 마일드 세븐 이라고 하네요...

line_characters_in_love-30

 

 

 

 

 

 

 

 

 

 

멀리 크리마스 트리 나무가 보입니다.

 

 

 

 

 

 

 

 

 

 

 

눈오는 풍경을 그리지만,현실은 눈이 안오네요..

근데 다음날은 눈이 왔다는 사실...

후레쉬 신나게 터뜨렸네요...

moon_and_james-1

 

 

 

 

 

 

 

 

 

눈속에  묻힌 분홍색의 집한채가 눈에 들어옵니다...

moon_and_james-4

 

빙글빙글 돌아다니다 보니 오후 4시이네요....

4시가 되는 깜깜 합니다...

일출은 아침 7시경, 일몰은 오후 4시경입니다...

밤이 너무 긴곳입니다...

james_special-15
 

 

 

 

 

 

 

 

 

 

 

 

 

 

 

 

 

 

 

 

 

'풍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제..  (0) 2017.05.02
안성목장  (0) 2017.05.02
오산천  (0) 2014.12.06
탄도항  (0) 2014.12.02
반영  (0) 2014.11.16